본문 바로가기
Extra/꿀팁

코로나로 킹크랩이 싸다고? 언젯적 얘기야?

by 패드로 2020. 2. 21.
“본 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"

2020/02/05 - [Diary/생각일기] - 우한 폐렴이랑 킹크랩이랑 무슨 상관? 킹크랩 얼마?

 

우한 폐렴이랑 킹크랩이랑 무슨 상관? 킹크랩 얼마?

오늘 아침에 검색어를 보다가 의문점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왜 검색어에 뜬금없이 킹크랩이 있지? 무슨 대란이라도 터졌나?? 지금이 킹크랩이 쌀 시즌은 아닌데..?? 무료 검색어 5위였습니다. 무슨 일인가 싶어 킹..

padro.tistory.com

예전에 킹크랩이 우한 폐렴(코로나19)로 인해 싸졌다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.

그랬던데 약 2주 전인데.. 그 때만 해도 중국으로 못가는 물량이 다 한국으로 오니 값은 더 많이 싸질 것이다! 라는 얘기가 많았었는데요

그랬다가.. 킹크랩이 검색어 순위에 뜨고.. 지금 먹어야한다! 라는 열풍이 불자 또 지금은 수요를 공급이 못따라가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합니다. 가격은 비싸지고, 일부 시장에는 아예 물량이 없어서 팔지를 못하는 상황도 생겼죠.

아래는 인어교주해적단 스크린샷인데, 56,800원까지 갔던 가격이 78,700원까지 갔습니다. 다시 그 비싼 가격으로 회귀했네요.

 

레드 킹크랩 가격은 1kg 당 90,000원 까지도 보입니다. 

각 수산시장 별로 매물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해야되고, 거기에 가격도 비싼데다가 발품 팔아야 될거라면...

인터넷으로 대게나 킹크랩을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.. 요즘 쿠팡에서는 다음날 새벽이면 배송 해주던데.. 

대게 사다가 집에서 잘 쪄서 먹어야겠습니다.

 

세웅 대게 섹션 2마리 4편 (냉동)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 

 

(냉장배송) 싱싱한 남극 킹크랩 가위포크포함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댓글